하남시 건축 폐기물 처리 저렴한 곳에서 깔끔하게 해결 > 현장스케치

본문 바로가기
현장스케치비철, 고철, 스텐, 구리, 신주, 알루미늄, 특수금속 각종폐기물 전문업체

현장스케치

  • HOME
  • 현장스케치

하남시 건축 폐기물 처리 저렴한 곳에서 깔끔하게 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진비철환경자원 작성일19-03-11 13:01 조회1,893회 댓글0건

본문

건축 폐기물 처리 는 저렴한 곳에서 깔끔하게 해결하세요.


 


저희 "현지비철 환경자원"의 이번 하남 건축 철거 폐기물 현장은 새벽 철거를 요청하셔서 이른 새벽 출발해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고객의 요청대로 모든 철거와 수거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80dc7cf0176bc248c5ee5d3f5b875538_1552276



많은 분들이 그러하겠지만 낯선 상황과 마주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할 지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이 앞섭니다.

경험해본 적이 없을 뿐더러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데이터도 부족하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에 대한 어려움이 앞서거든요.

본인이 직접 해결할 수 있는 가벼운 일임에도 불구하고 업체에게 맡겼다가 과소비했다는 깨달음에 후회할 수도 있고요.

이사할 떄처럼 이삿짐을 혼자 옮기면서 차라리 업체에 맡기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이득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겠죠.

그래서 이러한 구분을 가장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고요.

이것을 구분하는 방법은 우리 삶에 익숙하냐 아니냐의 차이로 나눠질 수 있겠습니다.





80dc7cf0176bc248c5ee5d3f5b875538_1552276



최근 날 이 많이 풀려 봄을 맞이함과 동시에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상가에 임대하여 들어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전임자분이 사용했던 공간 그대로 들어가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겠지만, 기존의 공간을 조금 더 리모델링하여 들어가시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자신이 이용하게 되는 공간에는 자신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정체성을 표현하고 싶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콘트리트나, 벽돌, 철근, 목재와 같은 폐기물들이 쌓입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신 분들이라면, 이런 쓰레기들은 마주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 폐기물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겠죠.


 

리모델링을 통하여 발생한 건축 폐기물 처리들을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버려야 할까?' 같은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쓰레기봉투의 양이 부담스럽고요.

더해서 마대자루에 버리기에는 스티커를 따로 발부해야 하는 복잡함에 어찌해야 할 방도를 모르실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더해서 양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마대자루나 쓰레기봉투에 담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죠.

다해서 100L쓰레기봉투에 담는다 하더라도 바로 찢어지기 마련이겠죠?

 

 

무게도 무게일 뿐만 아니라 커다란 부피도 차지하기 때문일 뿐더러 외관상으로도 좋지 않기 때문에, 빨리 처리해야 한다는 건물주의 따가운 눈초리 뿐과 더불어서 신속하게 처리하여 일을 빨리 시작하고 싶으시겠죠.

시간적으로도 압박감이 느껴질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넉넉하고 여유로운 상황이 아닙니다.

그런데 가전제품을 버릴 떄에도 일정 금액을 지불한 다음에 딱지를 받고나서 버려야 하는데, 폐기물의 경우에는 더 큰 돈을 내고 버려여겠죠?

그런데, 대부분 일반 사람들은 이러한 경우에는 경험적으로도 부족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건축 폐기물 처리에 대한 어려움을 안게 된 결과 다양한 사람들의 조언을 듣기 위해 이 곳 저 곳에서 정보를 모으려고 노력했는데요.

건축부를 통해서 이 폐기물들을 처리장까지 운송하여 처리하는 방법도 있으나 폐기물의 부피나 무게가 매우 커서 어려움이 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솔직히 일반적인 사람들이 1톤 트럭을 운행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잖아요?

아무리 여기 저기 살펴봐도 5톤 미만의 건축물 폐기물 처리하는 방법은 건설폐기물용 봉투에 담아서 일반 종량제 배출장소에 버리면 되지만, 5톤 이상의 건축 폐기물 처리할 때에는 폐기물의 발생량 등의 내용을 담은 신고서를 머물고 있는 지역의 지자체에 작성해야 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업체를 통해서 처리할 때에는 업체와의 계약을 증명하는 계약서 복사본과 수탁처리 능력 확인서 복사본을 함께 첨부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물론 건축물 폐기물을 직접 수집한 다음 운반하여 처리하면 좋겠지만, 이걸 운반할 만한 이동수단도 없을 뿐더러 직접 수집한 다음에 운송수단을 렌트하여 옮길 수도 있겠지만, 렌트 비용과 개인이 쏟는 시간까지 모두 계산을 해보면 업체에 맡기는게 훨씬 더 경제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건축 폐기물 처리의 경우에는 대개 1톤당 10만원에서 20만원인데요.

또 각종 폐기물의 비철, 고철과 같은 종류에 따라 처리비용이 다르기도 하면서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업체를 정말 잘 알아보신 다음에 결정하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더해서 이런 쓰레기들을 처리해 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정말 능숙한 경험을 갖춘 인력들로 가득차 있는 업체에게 위탁하는 것이 가장 큰 중요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비용이 필요해질 수 있거든요. 

 

 

건축 폐기물 처리의 경우에는 부피가 클 뿐더러 우리가 분리수거나 일반쓰레기 처리와 달리 정말 생소하고 낯선 쓰레기이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을거라 생각해요.

그런 만큼 능숙한 전문가라 할 수 있는 업체에게 위탁하는 것이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훨씬 더 이득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1톤 트럭이 있으시고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얘기가 다르겠지만 말이죠.

 

 

80dc7cf0176bc248c5ee5d3f5b875538_1552276
 

 

 

그래서 저희와 같은 전문적인 업체에 의뢰를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현진비철 환경자원"은 경기도는 물론 서울, 인천까지 커버 가능한 정말 전문성으로 가득한 업체입니다.

더해서 처리의 경우에는 몇 년간 많은 경험을 쌓으신 직원 분들이 있기 때문에 가격 뿐만 아니라 처리를 매우 신속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드리며 만족스런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직접 처리하시는 비용 계산을 해 보시고 직접 신고하여 처리했을 떄의 비용과 큰 차이가 없을 뿐더러 시간적으로나 육체적인 자유를 큰 자유를 누릴 수 있어서 혹시 직접 처리하시려고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익하고 효과적인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80dc7cf0176bc248c5ee5d3f5b875538_1552276
 

 

 

대부분 업체에 위탁을 맡기는 경우에는 시간적인 문제와 귀찮음을 대신 해결해주기 위해서 존재하는데요.

폐기물 처리의 관해서는 정말 개인이 하는 것보다 장비는 물론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업체에 맡기는 것이 경제적이고 확실합니다.




'현진비철 환경자원'은 비철, 고철, 각종 폐기물 수거 처리 1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업체로 수년간의 노력으로 폐기물 수거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원, 화성, 평택, 오산, 안산, 안양, 성남, 군포, 안성, 광명, 용인, 하남, 이천, 광주 등, 경기 이남은 물론 인천, 서울, 경기도 전역을 포함한 전국 폐기물 처리 수거 전문 업체입니다. 



80dc7cf0176bc248c5ee5d3f5b875538_1552276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현지비철 환경자원" 꼭 기억해 주세요~~^^


저희 현진비철환경자원은 경기 남서부 뿐만아니라 서울 경기 일대 전국적으로 활동하고있으며, 24시간 상담 야간상담까지 진행중이오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당일 방문상담부터 작업까지 신속하게 업무 진행합니다.

비용문의 견적문의등 각종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여러분이 있어 저희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비철, 고철, 스텐, 구리, 신주, 알루미늄, 특수금속, 각종폐기물 전문업체 - 현진비철환경자원
전화 : 010-5725-794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