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폐기물 처리 어디서 해야할까요? > 현장스케치

본문 바로가기
현장스케치비철, 고철, 스텐, 구리, 신주, 알루미늄, 특수금속 각종폐기물 전문업체

현장스케치

  • HOME
  • 현장스케치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 어디서 해야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진비철환경자원 작성일19-03-05 15:44 조회2,298회 댓글0건

본문

화성시 안녕동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 현장에서

 

 

안녕하세요. 연일 계속되고 있는 초미세먼지로 인한 고통과 환경오염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증폭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눈으로 확연하게 보이는 뿌연 먼지는 한순간 회색도시로 만들어버렸는데요.

 

요즘에는 수명이 길어지고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서 멋진 우리 집을 위한 인테리어 공사를 많이 하시는데요.

 

깨끗하게 도배도 하고 드디어 원하는 인테리어 공사도 다 했지만 남는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9f81c39f252502180108b3567d5ba99f_1551766
 

 

 

 

 

폐기물 처리도 제대로 하지 않게 되면 환경오염의 주범이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앞서 말씀을 드렸던 미세먼지에 비해서 훨씬 더

환경을 악화 시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때문에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뿐만 아니라 각 종류의 폐기물들이 있으면 미리 처리 비용을 신고하고 빠르게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답니다.


보통 전문 업체와 함께 인테리어를 하게 되면 비철, 고철, 각종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를 업체에서 업주가 처리를 해주기도 하지만 현대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서 개인이 DIY 셀프로 인테리어를 하는 경우도 많아서 개인적으로 하게 된다면 집 꾸미기를 다하고 난 후에 폐기물 처리에 난감할 경우가 있으셨을 거예요.

아마 한 번쯤은 남은 폐기물은 어떻게 처리하지? 의문을 가지게 되실 거예요

 

평균적으로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를 할 때 제대로 신고하지 않고 그냥 무기로 버리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것이 쌓이고 쌓여서 폐기물들이 점점 산을 이루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9f81c39f252502180108b3567d5ba99f_1551767
9f81c39f252502180108b3567d5ba99f_1551767
 

 

 

 

리모델링, 해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벽돌이나 토사 폐 합성수지, 폐벽돌, 철근 등 폐기물들이 건축을 할 때, 발생하게 되는 대표적인 폐기물들이 인테리어 시에 많이 발생하는데요.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폐기물들을 처리하지 않으면 앞에서 언급했듯이 자연 오염이 될 수 있고 다칠 우려도 있어 신속하게 처리를 해야 합니다.


만약 무단으로 방치 및 처리를 하시게 되면 폐기물처리 규정에 위반이 되는데요. 

특수한 폐기물들은 더 엄격하게 처리를 빠르게 해야겠죠?

폐기물 처리 비용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처리장이 멀수록 운반비가 발생하기 때문에 집이나 현장 근처에서 업체를 이용하시면 비용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9f81c39f252502180108b3567d5ba99f_1551767
 

 

화성시 마도면 공장폐기물 처리

 

 

만약 부피나 크기가 크지 않아서 직접 가져다 놓을 수 있다면 더더욱 근처를 이용하시면 부담을 확 줄이실 수 있는 부분이겠죠?

대게 DIY 셀프로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이 이 방법을 많이 이용하시고 계시는데요.

뿐만 아니라 집에서 버려야 하는 잡동사니 고철 등 모두 수거가 가능합니다.

악취는 물론 흉측한 풍채를 가진 폐기물을 개인이 하나하나 처리를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처리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현진비철 환경자원'비철, 고철, 각종 폐기물 수거 처리 1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업체로 수년간의 노력으로 폐기물 수거 전문가들로 구성된 수원, 화성, 평택, 오산, 안산, 안양, 성남, 군포, 안성, 광명, 용인, 하남, 이천, 광주 등, 경기 이남은 물론 인천, 서울, 경기도 전역을 포함한 전국 폐기물 처리 수거 전문 업체입니다.

 

각 지역 전국구 어디서나 폐기물이 나오면 처리를 해 드리고 있으니 "현지비철 환경자원"으로 요청을 하셔서 고철과 비철들을 원만히 해결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보통적으로 일반적인 사업자분들 또는 개인이 처리를 하기에는 부피가 크거나 고철 등은 처리하기에 곤란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진비철 환경자원'에서는 인테리어 폐기물 뿐만 아니라 공장이나 사무실, 이사, 유품 정리 등 기타 폐기물들을 깔끔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지비철환경자원 지식

비철

구리, 동신주,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등

고철

철근, 빔, 밀링 선반 설분철, 각종 자재 스크랩 등

수거 처리 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단가는 현장답사 또는 전화 문의 후 협의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뿐만 아니라 가정용, 산업용, 건설용 폐기물 등 모든 종류의 폐기물들은 모두 수거를 하고 있으니, 저희에게 꼭 도움을 받으셔서 하루빨리 처리하시는게 어떨까요?

'현진비철 환경자원'에서는 합리적인 비용뿐만 아니라 합법적인 전문 업체답게 정식 허가를 받은 안전한 업체 입니다.


부피나 무게가 큰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남는 폐기물 처리를 조속히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타 업체와 견적 비교를 해보아도 고가매입으로는 전혀 손색이 없으니 비용에 대한 부담 갖지 마시고, 직접 전화로 자세한 안내사항을 상담받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듯합니다.

 

 

전국에 쌓여 있는 불법 폐기물이 120만 톤이라고 합니다.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의 주범이 여기 있는 것 같아요.

정부에서는 이 심각성을 하루빨리 없애기 위해서 2020년까지 모든 불법적인 폐기물을 처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불법 쓰레기 수출을 막기 위해서 절차를 더욱더 강화한 거라고 하는데, 인테리어 폐기물 처리 과정에서 양심을 버리지 마시고 

업체에 직접 도움을 받아서 확실하게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불법 폐기물들을 줄이기 위한 당장의 대책은 바로 개인이 두 팔 걷어서 우선적으로 먼저 나서서 몰래 버리면서 처리하지 않고 폐기물 처리를 확실하게 해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그럼 끝으로 '현진비철 환경자원'의 상담 연락처 남겨드리겠습니다.

직접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담전화

☎ 010-4066-0380




 

 

 

G
M
T
Y
언어를 감지갈리시아어구자라트어그루지야어그리스어네덜란드어네팔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독일어라오어라트비아어라틴어러시아어루마니아어룩셈부르크어리투아니아어마라티어마오리어마케도니아어말라가시어말라얄람어말레이어몰타어몽골어몽족미얀마어 (버마어)바스크어베트남어벨로루시어벵골의보스니아어불가리아어사모아어세르비아어세부아노세소토어소말리아어쇼나어순다어스와힐리어스웨덴어스코틀랜드 게일어스페인어슬로바키아어슬로베니아어신디어신할라어아랍어아르메니아어아이슬란드어아이티 프랑스 말아일랜드어아제르바이잔어아프리칸스어알바니아어암하라어에스토니아어에스페란토 말영어요루바어우르두어우즈베크어우크라이나어웨일즈어이그보어이디시어이탈리아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자바어줄루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와어체코어카자흐어카탈로니아어칸나다어코르시카어코사어쿠르드어크로아티아어크메르어키르기스어타갈로그어타밀어타직어태국어터키어텔루구어파슈토어펀자브어페르시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프랑스어프리지아어핀란드어하와이 사람하우사어한국어헝가리어히브리어힌디어
갈리시아어구자라트어그루지야어그리스어네덜란드어네팔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독일어라오어라트비아어라틴어러시아어루마니아어룩셈부르크어리투아니아어마라티어마오리어마케도니아어말라가시어말라얄람어말레이어몰타어몽골어몽족미얀마어 (버마어)바스크어베트남어벨로루시어벵골의보스니아어불가리아어사모아어세르비아어세부아노세소토어소말리아어쇼나어순다어스와힐리어스웨덴어스코틀랜드 게일어스페인어슬로바키아어슬로베니아어신디어신할라어아랍어아르메니아어아이슬란드어아이티 프랑스 말아일랜드어아제르바이잔어아프리칸스어알바니아어암하라어에스토니아어에스페란토 말영어요루바어우르두어우즈베크어우크라이나어웨일즈어이그보어이디시어이탈리아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자바어줄루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와어체코어카자흐어카탈로니아어칸나다어코르시카어코사어쿠르드어크로아티아어크메르어키르기스어타갈로그어타밀어타직어태국어터키어텔루구어파슈토어펀자브어페르시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프랑스어프리지아어핀란드어하와이 사람하우사어한국어헝가리어히브리어힌디어
음성 기능은 200자로 제한됨
비철, 고철, 스텐, 구리, 신주, 알루미늄, 특수금속, 각종폐기물 전문업체 - 현진비철환경자원
전화 : 010-5725-794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