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스케치

현장스케치

현장스케치

화성시 마도면 공장폐기물 처리 현장에서 환경을 생각해 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진비철환경자원 작성일19-02-28 15:14 조회1,329회 댓글0건

본문

b2fcc9e36be4c7d96e04bfccaf205575_1551337 

 

 

화성시 마도면 공장폐기물 수거 처리 현장에 가다. 

 


최근 환경오염과 폐기물 처리에 관한 규제가 심해지고 있는 가운데, 도심 주변 혐오시설의 입지를 대부분의 주민들이 싫어하고, 전국 지자체 폐기물 처리 시설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 점점 폐기물 처리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는 저희 "현진비철 환경자원"은 경기도 수원, 화성, 인천, 안산, 시흥, 안양, 성남, 광명, 서창, 장수, 군포, 김포, 부천, 일산, 고양, 의정부, 동두천, 남양주, 안성, 평택, 여주, 연천, 가평, 양평 등 전 지역의 가정폐기물, 건설폐기물, 기업폐기물, 산업폐기물 처리 및 비철 회수 등 모든 폐기물을 수거 처리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b2fcc9e36be4c7d96e04bfccaf205575_1551337


공장폐기물 처리 과정


전 주와 이번 주 날이 풀려서 그런지 어제 마도면 공장 폐기물 처리 현장에 도착을 했을 때 바닥에 물기가 고여있고, 악취가 심해 폐기물 처리 작업에 애를 먹었지만 폐기물 양이 많지 않아서 작업시간은 짧아 다행이었습니다.

화성시 마도면 공장폐기물 처리 요청 접수하고 달려간 현장에는 스티로폼들과 플라스틱, 가정 쓰레기를 비롯하여 철근까지 가정폐기물, 산업폐기물이 여기저기 널려있었습니다.


우선 쌓여있는 폐기물을 저희 큰손이가 한 줌 한 줌 집어 폐기물 수집 차량에 옮겨 담고 크기가 작은 폐기물들이나 큰손이가 집을 수 없는 폐기물들은 직접 수작업을 통해 모두 차량에 옮겨 실었습니다.

 

b2fcc9e36be4c7d96e04bfccaf205575_1551337
 

 

공장폐기물 처리가 완료되고 접수를 해 주신 담당자님의 확인을 받는데, 너무 만족하셔서 저희도 기분이 좋은 작업이었습니다.

최근 화성시 마도면은 주변 개발과 맞물려 화성시 정남 마도면 쪽에 건설폐기물과 가정폐기물들이 많은 지역인 거 같습니다.


 

 

b2fcc9e36be4c7d96e04bfccaf205575_1551337
 


한두 시간 작업 끝에 마무리되었는데, 한번 보세요... 깔끔하죠^^

 

"현진비철환경자원"은 인테리어폐기물 가정폐기물은 물론이고, 매장폐기물 건설폐기물 산업폐기물 사무실폐기물 창고폐기물 원룸폐기물 유품정리 이민집정리 빈집정리 폐가구수거(장농수거 침대수거 쇼파수거) 폐가전수거 등등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하시기 곤란한 각종 생활폐기물 수거처리를 대행해드리는 전문업체 입니다.

 

폐기물처리 힘들게 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가정폐기물처리, 가정쓰레기처리, 생활폐기물, 빈집정리, 옥상정리, 지하실정리, 대형폐기물처리, 창고정리, 옥탑정리, 원룸정리, 사무실정리, 가정집정리, 가정집폐기물수거, 폐가전제품수거, 일반폐기물, 사무실폐기물, 상가폐기물, 학교폐기물, 장농수거, 장농버릴때, 장농처리, 장농버리는비용, 가구버리기, 유품정리업체, 페기물처리, 페기물처리업체, 사무실정리업체, 사무실폐기물처리, 집쓰레기처리업체, 건축폐기물처리, 이사쓰레기처리업체, 이사폐기물처리업체, 이사폐기물수거, 폐기물처리, 페기물처리, 가구버리는곳, 비철금속 처리 하는곳을 찾으신다면 저희 "현진비철환경"이 답입니다.


저희 "현진비철 환경자원"은 임직원 모두가 내 집 앞을 치운다는 생각으로 쓰레기 한 톨 안 나오게 철저히 폐기물을 수거 처리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지저분하고 위험한 일이지만 누군가는 꼭! 해야 하는 폐기물처리 작업 저희 "현지비철 환경자원"에서 하겠습니다.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여드리고, 환경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저희 '현진비철 환경자원'의 업무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건축폐기물 수거 처리 업무

2. 기업폐기물 수거 처리 업무

3. 리모델링 폐기물 수거 처리 업무

4. 공장폐기물 수거 처리 업무

5. 비철 금속 수거 처리 업무

6. 일반 폐기물 수거 처리 환경 개선 업무

이 외 다양한 폐기물 수거 처리 업무를 통해 환경 개선 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현지비철 환경자원"의 생각

어제 저희가 작업한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공장의 폐기물 수거 처리 현장에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도심 외곽이나 공장이 몰려있는 공단의 후미진 곳과 여기저기 구석에 쌓여있을 폐기물의 량이 얼마나 될까!

그 폐기물들은 과연 그 기업에서 어떻게 처리할 생각일까?

아이를 키우는 아빠의 입장에서 지금도 안 좋은 환경을 우리 아이들의 미래에 더 안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 물려주면 안 되지 않을까!

모두가 노력하고 애를 쓴다면 지금보다는 악화되는 일은 줄어들지 않을까요?





현진비철 환경자원의 상식 전달


폐기물 소각처리란?

폐기물을 불로 태워 기체 중에 고온으로 산화시키는 폐기물 처리 방법입니다.

폐기물의 다양한 관리체계 중 중간처리 과정의 하나로 화학적 방법에 속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폐기물을 땅에 매립하는 것보다 부피는 95~99%, 무게는 80~85% 줄일 수 있고, 아울러 매립할 곳이 마땅치 않은 현재 매립 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폐기물 처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 폐기물 처리 방식입니다.

소각과정에서 열에너지가 회수되는 경제성을 지니고 있고, 철저한 오염 방지시설을 갖추고 있어 폐기물 적정처리는 물론 신재생에너지 생산의 역할을 하여 자원 절약 및 환경보호를 할 수 있는 대표적인 폐기물 처리 방법 중 하나입니다.

 


폐기물 소각 처리 공정

폐기물 배출 업체 > 폐기물 수거 > 전자 계량 > 폐기물 투입 > 저장동 하차 > 폐기물 투잉 > 소각로 제어 > 소각재 처리 > 배출


폐기물 소각처리의 장점

가연성 폐기물을 소각하여 발생되는 열을 스팀이나, 온수 등으로 회수하여 열원료로 재활용하는 신재생에너지를 말하며, 이를 "소각여열"이라고 합니다.


소각여열의 이용 가치

 

소각업체 : 시설 운영비의 약 15~30% 절감

지역주민 : 난방비 약 30% 절감

배출처 : 폐기물처리 비용 약 15~ 30% 절감

스팀사용시설 : 연료비 70% + 운영비 절감

정보출처 : 한국산업폐자원공제조합



저희 현진비철환경자원은 경기 남서부 뿐만아니라 서울 경기 일대 전국적으로 활동하고있으며, 24시간 상담 야간상담까지 진행중이오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당일 방문상담부터 작업까지 신속하게 업무 진행합니다.

비용문의 견적문의등 각종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여러분이 있어 저희는 행복합니다.



#폐기물처리 #현진비철환경자원 #건설폐기물 #산업폐기물처리 #기업폐기물수거 #가정폐기물수거 #건축폐기물처리 #수원폐기물처리 #화성폐기물처리 #안산폐기물처리 #안양폐기물처리 #성남폐기물처리 #안성폐기물처리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상담
문자상담